남자 명품 토트백 추천 루이비통 그랑 삭 (Grand Sac) M44733
그랑 삭(Grand Sac)의 이름은 말그대로 '큰 낭'이라는 뜻이죠.
1960년대 삭 플라(Sac Plat)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삭 플라는 여성분들이 들고 다니는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토트백 디자인인데요.
그랑 삭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남성들이 필요한 서류, 노트북 등을 편안하게 보관하여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삭플라와 비슷하며 서류를 담기 편하게 좀 더 큰 사이즈로 되어있고 너무 튀지도 않고 포멀한 느낌이므로 어느 패션에서나 잘어울리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성용 명품 토트백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검정색 디자인 조합으로 너무 과시하지도 않고 튀지 않는 디자인, 정장, 캐주얼한 의상 모두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도 좋은 가방이기 때문이죠.
정면에서 봤을 땐 LV 가죽 무늬가 새겨져있고 매우 클래식한 디자인이죠.
클래식한 느낌이 들지만 검정색 배치로 촌스러워 보이지도 않고 남성들이 어떤 옷을 입더라도 가방이 크게 튀지 않아서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
개인적으로 명품 브랜드는 너무 로고가 폭력적으로 강조되어서 입기 부담스러운 편인데 얘는 꾸민듯 안꾸민듯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데일리용으로도 제격입니다.
한가지 재밌는 점은 가방안에 파우치도 별도로 들어있기 때문에 마치 가방을 샀는데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주는(?) 1+1 느낌이 납니다. 파우치 또한 토트백 겉에 마감된 동일한 LV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품 루이비통 브랜드 답게 박음질, 지퍼 손잡이 등 뭐하나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마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첫 남자 명품 가방 구입을 고민하는 분은 무조건 루이비통을 구매하라고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브랜드들은 유행에 따라서 가치가 변화하기도 하지만 적어도 루이비통 만큼은 늘 항상 고정된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왔죠.
괜히 세계 1위 명품 브랜드라고 불리는 이유가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뛰어난 내구성, 실용성, 명품 가치 3마리 토끼를 다잡은 가방을 생각해보면 루이비통 밖에 없고 실제로 루이비통이 추구하는 철학 이기도 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