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애플워치를 자주 차고 다니는데 어느날 길가다가 투명 시계줄로 차고 다니는 분을 봤는데 정말 너무 예쁜거예요!

 생각해보니까 투명재질이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딱 좋겠더라고요~ 대부분 의상들이랑 매치가 잘되어서 이건 필수 아이템이겠구나 싶어서 냉큼 구입하게 되었네요.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1)
도착한 투명 스트랩

 시계줄 조절 도구랑 편지도 같이 들어있네요~

 저는 이렇게 체인 방식 시계줄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적당히 포멀한 느낌 나면서도 투명투명 하니까 계절 상관없이 잘 착용하고 다닐듯해요.

 제가 시계줄 조절은 한번도 안해봐서 유튜브에 시계줄 조절 쳐보니까 영상들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거 한번보고 바로 시도 해봤습니다.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2)
시계줄 조정 하는 중

 이런식으로 체인이 연결되어있는 클립을 밀어서 제거해주면 되었어요. 생각보다 빡빡하게 고정 되어있어서 조심조심 제거 했네요.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3)
줄질 완료!

힘들게 땀 삐질삐질 흘려가며 드디어 끝! 생각했던것보다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4)
착용 모습

오오오오! 착용해보니까 느낌 나옵니다!

근데 손목에 너무 딱 맞아서 약간 헐렁 거리는 느낌으로 길이를 다시 늘려야겠어요!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 (5)

완전 마음에 들어요 ㅠㅠ

너무 예쁘죠?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플라스틱 재질이다보니까 벽이나 바닥에 긁히면 흠집이 생긴다는 점?

 시간이 지날 수 록 반투명으로 변할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많이 닳아버리면 줄만 새로 갈아주면 되니까 저는 만족해요!😀

 어차피 플라스틱 시계줄이라서 1만원 초반대(?)에 구입해서 부담없이 갈아주면 될 듯!

이렇게 나도 줄질의 세계에 빠져드는건가?🤔



애플워치 투명 클리어 스트랩 사용기를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애플워치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