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달 복용후기 입문용으로 추천
평소에 영양제 같은걸 잘 안챙겨먹고 다닙니다. 그런데 요즘 설사를 너무 많이 하는거예요.
알아보니까 설사를 많이 하는것도 장이 안좋아서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고요?
뭔진 모르지만 유산균이 장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나봐요.
남들은 변비 때문에 유산균 챙겨먹는다는데 저는 반대로 설사가 심해서 유산균을 먹어야 겠더라고요.
뭐 유산균이야 몸에 좋다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사실 장건강만 좋아도 거의 모든 질병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으니까요.
장건강이 피부건강, 혈압, 정신질환에도 연관이 깊다보니 영양제를 찾으면 유산균을 먹는게 그냥 기본템입니다.
문제는 시중에 유산균 제품이 워낙 많아서 도대체 뭘먹어야할지 결정장애가 올 정도예요.
저도 알아보니까 뭐가 이렇게 다양한게 많은지, 이런거 일일히 체크하는거 귀찮은 성격이거든요.
그냥 주변에 물어보니까 유산균 입문자는 락토핏 부터 먹으면 된다길래 바로 구입했네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후기
제품은 노란색으로 패키지 되어있어요.
패키지 안에 10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뭐 요즘 나오는 유산균은 포장이 잘되어있더라고요.
섭취방법을 보니까 1일 1회 아무 때나 물 없이 먹으라고 나와있어요. 왜 물없이 먹어야 할까요?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 달달하게 먹을 수 있겠군요.
보관방법도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써있는데 여름철에는 습하고 더운 날씨니까 그냥 냉장고에 짱박아두고 아침에 물 마시면서 챙겨먹어야겠군요.분말형태는 이렇습니다. 보라색 빛깔이 살짝 나는데요. 맛은 포도맛입니다.
저기에 유산균 10억 마리 이상 들어있다고 하던데 ㄷㄷㄷ
맛은 달큰해서 좋아요.
약을 먹는게 아니라 간식을 먹는 기분(?) 맛있으면 많이 찾게 되던데 큰일이네요.
가끔 약국에서 텐텐 사면 10개를 쉬지않고 입안에 때려넣는 사람이 접니다.
락토핏 1달 복용소감
유산균은 사람 체질에 따라서 많은 제품이 있고 안맞는 제품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자기 몸에 맞는 유산균 제품을 골라야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락토핏 좋았습니다. 한 1주일 정도 먹으니까 몸에서 효과가 바로 나는것 같더라고요. 매번 설사 하던게 사라졌고 변의 색상이 진짜 황금색이 나오더라고요. ㄷㄷㄷ
이것이 유산균의 힘인가?! 좀 놀랬습니다. 내가 황금 똥을 낳는 인간이라니.
매일 아침마다 규칙적으로 나도 모르게 배에서 신호가 옵니다. 그래서 화장실에 가는 규칙적인 루틴이 생겨버렸어요.
유산균 잘챙겨먹으면 피부건강도 좋아진다고 하는데 진짜 맞는 것 같아요. 장내 나쁜 균들이 사라지니까 몸이 디톡스되는 기분?
아침에 일어날 때도 몸이 가볍고 건강해지는 기분 느껴집니다. 뭐 플라시보 효과일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그래도 국내 1위 유산균 제품인건 다 이유가 있겠죠?
만약에 몸에 맞지 않는다고 하면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로도 나눠주기도 좋고요.
맛도 달달한 포도맛이 나니까 거부감이 없이 영양제도 맛없으면 진짜 손이 안가거든요. 예를 들면 아르기닌.....🤮
락토핏은 먹을때 부담이 전혀 없고 오히려 맛있어서 많이 먹을까봐 걱정합니다.
저는 다행히 저의 몸에 맞는 유산균을 쉽게 찾았고 앞으로는 지속적으로 복용할려고요! 요즘 락토핏 세일해서 판매하던데 미리 쟁여놓을까 합니다!😊
이렇게 락토핏 복용후기를 알아봤는데요. 혹시 본문의 내용과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