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조토 발매트 사용기, 쿠팡 코멧
욕실 화장실용 매트 추천, 쿠팡 코멧 규조토 발매트
이번에 새로 이사하면서 항상 쓰던 발매트를 버리고 규조토 발매트가 좋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면재질의 발매트는 쉽게 마르지가 않아서 여럿이서 사는 사람이라면 찝찝하거든요.
나중에 사용하는 사람은 항상 축축한 발매트를 밟아야하니까 상당히 기분 나쁘죠.
사실 규조토 발매트를 알게 된 지는 한참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뭐하러 바꾸냐 귀찮다고 미루다가 이번에 바꾸게 되었죠.
규조토 발매트도 뭐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단단한 재질이 제일 괜찮아보였고 오래쓰다보면 흡수력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사포로 밀어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무늬가 없는 제품이 흡수력이 좋다고 해서 아예 무늬가 없는 제품을 골랐어요.
어차피 규조토 발매트 성능은 거기서 거기일텐데 쿠팡 코멧 제품이 가장 저렴해서 골랐네요.
1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라서 부담도 없고 구매 후기들 찾아보니까 1년정도 사용하면 얼룩덜룩 더러워진다고 하는데 아까우면 사포로 밀어도 되고 가격 부담도 없어서 새걸로 바꾸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1년마다 새걸로 바꿔주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사포도 어차피 근처 철물점에서 사면 1,000원 정도면 살 수 있는데 그것 마저도 절약시켜주네요. 미친 가성비ㄷㄷㄷㄷ
막 너무 거칠어서 불쾌하다는건 아니고 그냥 적당히 거친느낌? 이렇게 보니까 진짜 돌 같아요.ㅋㅋㅋㅋ
성능 확실하구만~!
직접 눈으로 보니까 흡수력이 좋은게 느껴집니다. 사실 이렇게 빠르게 흡수할거라곤 생각을 못했는데요.
물을 뿌리자마자 바로 말라버리네요. 흡수력은 77%라고 제품 설명에 나와있어요.
규조토 함량이 꽤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것 외에도 석면테스트, 라돈테스트도 통과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겠더군요.
버릴 때에는 그냥 일반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버리면 됩니다.
그냥 돌덩인데 뭘 분리수거를 하겠습니까 그냥 일반쓰레기로 버려야죠.
정말 다 좋은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우리집 고양이가 규조토 발매트를 이렇게 좋아할지 몰랐네요. 바닥에 놓자마자 뒹굴고 난리예요.😭
아예 거기서 살림을 차렸습니다.
몰랐는데 고양이들이 저걸 되게 좋아한다고 아니 내가 써야하는데 거기서 너가 누워있으면 나는 어떻게 쓰라고?
진지하게 하나 더 사야하나 고민 중입니다....
거실에다 놓을 고양이 전용 매트로 하나 놓아야겠어요😂
아무튼 집냥이도 좋아해주니까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처음 써본 규조토 발매트인데 만족도가 상당히 좋습니다.
여태 이걸 왜 안썼나 싶을정도로요.
항상 뽀송뽀송한 상태로 유지해주니까 훨씬 위생적이고 혹시 고민이라면 그냥 사세요.
어차피 면재질 발매트도 매번 빨고 관리해주는 시간 생각하면 그것도 다 돈입니다.
그것도 오래쓰지 못해서 매번 바꿔줘야하잖아요.
저는 이제는 더이상 일반 발매트는 못 쓰겠어요.
욕실, 화장실용 발매트로는 규조토가 딱입니다 정말로요. ㅎㅎㅎ 이렇게 편할줄이야~
혹시 규조토 발매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래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