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산책 필수품 플렉시 리드줄 사용기 (Flexi)
가장 유명한 반려견 자동 리드줄.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로서 그냥 동네마트에서 파는 리드줄을 사용했었는데 어느날 저랑 똑같이 반려견을 키우는 지인이 플렉시 리드줄 좋다고 얘기하길래 알아봤네요.
찾아보니까 저만 몰랐던 브랜드였더라고요.
이미 반려견 자동 리드줄 하면 가장 유명한 제품이 플렉시꺼였어요.
전세계적으로도 수출하고 있고 독일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품질 테스트도 까다롭게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플렉시 홈페이지에 방문하니까 이런식으로 다양한 자료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2010년에 독일 '세기의 브랜드' 상도 수상했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등등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였어요.
금액도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제가 3m로 고른 이유는 우리강아지가 워낙 천방지축이다보니 줄이 너무 길면 산책 중에 다른사람한테 피해를 줄까봐 짧은줄로 골랐어요.
그래서 가장 작은 사이즈인 XS로 결정!
진짜 좋아요. 이걸 왜 진작에 안썼을까 싶을정도로요.
예전에 쓰던 리드줄은 줄이 잘 안감길때도 많았었는데 얘는 엄청 부드럽게 잘 감기고요.
감기는 것도 빠르게 감기니까 줄이 땅에 쓸린다거나 하질 않네요.
줄이 감기는 소음도 크지 않고 강아지가 급발진을 할때도 줄이 없는 것처럼 부드럽게 늘어나니까 얘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네요.
게다가 줄이 얇은데도 끊어지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전혀 그럴일도 없고요.
고정력도 그냥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하면 되니까 아 그냥 모든게 다 좋습니다.ㅋㅋㅋㅋㅋ
만원이하 저렴한 리드줄 쓰다보면 줄이 금방 헤지거나 끊어지기 일쑤인데 솔직히 그거랑 이거랑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도 않고 튼튼하고 부드럽게 사용하기 편하도록 잘 만들어서 쭉 이 브랜드꺼 쓸 것 같아요.
역시 독일의 장인정신인가....ㅋㅋㅋㅋ
튼튼해서 한번 사놓으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매일 강아지랑 산책하는 시간이 즐겁네요.
산책 나갈때마다 줄 때문에 고통 받지 말고 필요하신 분은 빨리 바꾸시는거 개추천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