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2울트라 투명 케이스 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케이스 사용기
저는 핸드폰 케이스를 살때 두꺼운 범퍼케이스를 쓰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나온 갤럭시S22는 디자인이 워낙 예쁘게 나와서 범퍼케이스를 씌우는건 좀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예쁜 디자인, 색상을 살릴 수 있는 투명케이스 제품을 쓰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투명 케이스는 젤리타입과 하드타입 2종류가 있죠.
저는 오래 사용해도 색이 누래지지 않는 하드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케이스에 나는 흠집이야 어차피 젤리나 하드나 둘다 나니까요. 좀 깔끔한게 오래 유지되는게 좋더라고요
내셔널지오그래픽 갤럭시S22 투명케이스를 선택한 이유
그냥 가격도 1만원 초반대로 적당하면서 로고 디자인이 참 예쁘더라고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다큐 방송사로 알고있는 분이 계시는데 원래는 '미국 지리협회'로 지리학을 다루는 학술 모임입니다.
그 모임에서 월간지도 만들고 다큐멘터리도 만들면서 규모가 커진거죠.
NASA 티셔츠를 입고 다닌다고 해서 나사 직원으로 보는 사람이 있나요?
그냥 나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알겠죠?
그런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탐험가 정신? 그런 브랜드 이미지가 멋져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케이스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되게 얇게 만들어진 케이스라서 모서리 부분에 틈새가 있더라고요? 끼울 때 케이스가 깨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이런 식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끼워보니까 너무 예뻐요ㅠㅠ 노란색 직사각형 로고가 포인트네요!
카메라 쪽 구멍은 P 자형태로 크게 뚫려 있습니다. 측면은 이렇게 버튼을 직접 누르는 식으로 뚫려있는 형태예요. 아랫 쪽도 충전기, 마이크 부분은 좀 더 넓게 뚫려있는데요. 케이스를 빼고 끼울 때 충전기 포트 부분이 깨지기 쉬우니까 넉넉하게 뚫어 놓은 것 같네요.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옆에 사이드 부분. 서드파티 제품들 보면 사이드쪽 각인이 진짜 꼴보기 싫은 경우가 많은데 이건 미국 지리협회 각인이 딲! 엄청 멋있네요.
저는 마음에 듭니다. 케이스 두께도 얇아서 핸드폰 색상이 그대로 잘 표현이 되고요.
S22 울트라 투명케이스 찾는분은 한번 고민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혹시 S22 케이스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