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압 절수형 샤워기 헤드 사용기, 제가 사용해본 샤워헤드 중에 제일 좋네요.
최근에 이사를 오면서 기존에 있는 샤워기가 너무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예전 집에선 다이소에서 파는 고압 샤워기를 사서 썼었는데 3개월 정도 지나니까 측면으로 물이 막 세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 다시는 다이소에서 사면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을 뒤젹거리다 보니까 정말 마음에 드는 샤워기 헤드를 찾았습니다.
고수압 절수형 샤워기 헤드
쿠팡에 샤워기헤드를 검색하다보니 인기제품으로 나와있는거였어요.
샤워기 손잡이에 온오프 스위치가 달려있는데다가 헤드 모양을 보니 물줄기가 가늘게 뻗어 나오는 고수압 형태더라고요.
물줄기 조절, 관절, 절수형 스위치. |
심지어 중간에 관절이 있어서 샤워기를 벽에 고정 시켜놓은 상태에서도 목만 따로 조절이 가능한 형태로 만들었더라고요.
그야말로 샤워기에서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춘 제품이라서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이보다 더 좋은건 찾기도 어렵겠더라고요.
가격마저도 착했습니다. 인기가 많은데엔 다 이유가 있나보군요.
심지어 호스연결부위 마저도 필터가 있는 미친 디테일 정말로 이 가격에 갖출 수 있는건 다 갖춘것 같습니다.
물줄기 조절도 내가 원하는 대로 조절해서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사용한 소감
그냥 더 이상 말이 필요없습니다. 수압이야 다른 제품에도 보이는 미세한 물줄기 그것이 맞고요.
가장 인상적인건 절수형 온오프 스위치가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샤워할때는 있으나 없으나 체감이 안되는데 화장실 청소할때 진가가 발휘되더라고요.
먼거리에서 청소를 하다가도 물을 틀려면 수전이 있는 곳으로 다시 몸을 움직여서 틀어야하는데 이걸 쓰고나서부터는 수전쪽은 항상 열어놓습니다.
엄지검지를 이용해서 샤워기 헤드에 있는 버튼만으로도 물줄기를 켜고 끌 수 있으니까 청소할 때 엄청 편했어요.
이젠 이거없이는 못쓸듯 그리고 관절부위도 분리가 가능해서 가끔 샤워기 헤드를 분리해서 호스로만 쓸때도 있잖아요?
그때도 온오프 버튼 상태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 제품은 아니예요.
단점이라면 관절부위 때문에 실수로 바닥에 떨어뜨리면 과연 튼튼하게 내구성을 유지할까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기능이 많다보니 생기는 단점인 것 같습니다.
뭐 조심해서 사용하면 되겠죠. 솔직히 아직 안 떨어뜨려봐서 모르겠네요.
그냥 만족스럽습니다. 관절, 고수압, 절수형 이 3가지 기능을 다 갖춘 제품은 아마 이게 유일하지 않을까 싶네요.
샤워기 때문에 불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인기순위에 있는 건 이유가 있네요.
이렇게 고수압 절수형 샤워기 헤드 샤용기를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본문의 내용과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