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린이 첫 타프 추천 마운틴이큅먼트 에코 캠핑 헥사 육각 타프 사용기
Mountain Equipment Camping Hexa Tarp
일단 쇼핑페이지를 봤을 때는 타프원단 재질이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성이라고 해요. 그리고 내수압 1,500mm 방수코팅이 되어있다고 하는데 뭔말인지 잘 모르겠죠?
저도 구글에서 검색해보고 알아보니까 내수압 1,500mm 정도면 폭우에서도 방수가 되는 정도이고 캠핑용품으로써 내수압이 그정도라는건 훌륭하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타프를 사용하는 목적이 그늘 용도로도 쓰지만 떨어지는 빗방울도 막아줘야하니까 당연히 튼튼한 원단으로 만든 걸 사용해야겠죠?
스틸 폴도 케이블로 이어져있어서 조립하기 편하게 잘 만들어졌있었어요.
좋았던 점이 가장 안쪽에 사용설명서가 붙어있더라고요?
타프를 어떻게 쳐야하는지 자세히 알려주는데 저야 뭐 군대에서 텐트 쳐봤으니까 아는내용이지만 설명서가 잃어버리지 않도록 가방 안쪽에 붙어있다는게 참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았어요 ㅎㅎ
사용 소감
막상 쳐보니까 타프가 가벼워서 설치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지지대봉도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잘되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쳤을 때의 지지대의 길이도 딱 적당했고 무엇보다도 타프 크기가 컸습니다. 5~6명 정도 들어갈 정도의 넓은 공간이더라고요~!
혹시나 물이새지 않을까 참 걱정을 했었는데요.
저녁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비가 계속 내렸는데 안쪽으로 빗물이 하나도 안들어왔어요! 이거 방수 역할 제대로 해주는구나!
이게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그래도 비가 너무 많이 오면 물이 새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ㅋㅋㅋㅋ 타프 방수효과 대박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참 만족감이 높았어요.
굳이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어도 이정도 가격에 크기도 크고 원단 기능도 확실히 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가성비도 좋고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저같은 캠린이들에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이렇게 제가 사용한 마운틴이큅먼트 에코 캠핑 헥사 육각 타프 제품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혹시 캠핑 관련 제품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