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캠핑의자 추천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NEMO MoonLight Chair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1)

캠핑의 시즌이 왔습니다.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을 수 없죠.

 최근에 캠핑의자를 알아보다가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평가가 좋아서 써보게 되었네요.

혹시 낚시 캠핑용 의자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다리발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2)

헬리녹스는 다리발 마감이 평범하게 마감되어있어요.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3)

 그래서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볼핏을 따로 구입해서 끼워야 합니다. 안그러면 장시간 앉을 경우 다리가 점점 땅속으로 푹푹 박히거든요.


니모 문라이트 다리발 모양
니모 문라이트 다리발 모양

 문라이트는 다리발 모양이 볼핏이 껴진 것 처럼 되어있어서 안정적으로 자세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2. 가벼운 무게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4)

 850g의 무게로 890g 헬리녹스 체어원 보다 가볍습니다. 더구나 헬리녹스는 볼캡까지 끼우면 900g 이상 무거워지죠.

물론 체어제로 같은 450g 극초경량 의자도 있긴한데 너무 가벼운 제품은 무게 밸런스가 안맞아서 불편하거든요.

 그런 점을 생각해본다면 무게와 편의성을 고루고루 잘 갖춘 것 같습니다 

 

 

3. 리클라이닝

끈 조절 리클라이닝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입니다. 다른 캠핑의자에 없는 독특한 디자인인데요.

끈 길이 조절을 통해서 의자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앉을 때 편한 체형이 있는데 개인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는건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헬리녹스 체어원, 체어제로도 앉아봤는데 앉았을 때 가장 만족감이 좋았습니다.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5)

그러나 완벽한 제품은 없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파우치 였습니다.

 어딘가에 걸어놓을 수 있는 후크도 없고 우산 보관하는 파우치마냥 보관용도 밖에 없는 점은 살짝 아쉬웠네요.



 가볍고 설치 편의성도 좋고 특히 리클라이닝 기능.

 헬리녹스 의자에도 없는 이것 때문에 진짜 내집처럼 편하게 누울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가격대도 헬리녹스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나오더라고요.

 요즘 워낙 헬리녹스가 인기가 많아서 의자 구하기도 힘든데 개인적으로 둘줄 하나를 고른다면 저는 문라이트를 고를래요.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6)

이렇게 니모 문라이트 리클라이닝 체어 후기를 정리 했는데요.

 캠핑 낚시 취미를 즐기는 분이라면 저렴한 의자보다 이런거 좋은 기능이 있는 의자 하나사서 오랫동안 쓰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혹시 본문 내용과 관련해서 관심 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