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리빙 논슬립 코팅 1단 바지걸이 (바지옷걸이)
옷걸이에 걸지 않고 바지를 접어서 보관하시는 분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바지를 접어서 보관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요.
왜냐하면 옷을 접으면 그 부위에 구김이 생겨서 입고 다니기 좀 그렇더라고요.
워낙에 게으른 사람이라 접어서 개는것도 귀찮고 그냥 옷걸이에 다 걸어놓는 편인데 옷이 많아지니까 공간이 꽉 차버려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옷방도 한번 정리를 하는게 좋겠다는 싶더라고요.
그런데 바지정리가 너무 안되어서 처음에는 바지정리 할 수 있는 전용헹거나 바지 정리함을 따로 둬서 정리할까 생각했었어요.
자리를 차지하는건 둘째치더라도 바지를 꺼낼 때 마다 헹거걸이가 함께 같이 빠지는 등 그것도 어지간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헹거를 쓰는건 과감하게 포기를 하고 ㅋㅋㅋ
옷장 정리를 조금씩 더 해볼까해서 결국 옷걸이를 바꿔보자는 판단이 들었네요.
그런데 논슬립 코팅 바지걸이는 바지가 미끄러지지 않게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서 바지를 걸어두어도 흘러내리질 않아서 좋았습니다!
'ㄹ'자 모양 네벌씩 거는 바지걸이도 사용했었는데 네벌을 한 곳에 걸면 부피가 덜차지해서 좋을것 같잖아요? 근데 내가 필요한 바지만 걸고 꺼내기가
번거롭고 옷걸이도 무거워져서 불편했었어요. 차라리 한벌씩 걸 수 있는 옷걸이를 쓰는게 훨씬 낫더라고요.
그리고 바지를 거는 용도 말고도 니트 종류의 옷을 걸때도 너무 좋았어요.
니트는 접어도 구김이 생기지 않으니까 바지 걸이로 걸어 놓으면 공간 확보다 진짜 많이 생겨서 좋더라고요!
옷걸이로만 걸었을 때보다 공간확보가 훨씬 많아서 좋네요! 옷걸이만 바꿨을 뿐인데 삶의 질이 올라갔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저렴한 제품이어서 가성비로 완전 만족해요 ㅎㅎㅎ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