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홈플래닛 핸디형 스팀다리미 사용기 Coupang Homeplanet MW-801
집나와서 자취를 하게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혼자 떨어져서 살다보니까 의외로 집엔 당연히 있어야할 물품들이 없어서 싹 다 구입해야더라고요.
여러가지 물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다리미도 있지요.
자취를 하면서 미니멀한 라이프를 즐기겠다고 마음먹었건만 은근히 필요한 물건들이 많아서 점점 집안이 이것저것 채워지기 시작하는 중.
세탁소에 맡겨도 되긴 하는데 셔츠나 블라우스, 린넨 재질은 굳이 세탁소에 맡기는게 돈아깝잖아요.
굳이 드라이크리닝 하지 않아도 집에서 세탁해서 다리미질 하면 되는건데...
그래서 다리미를 좀 알아봤어요.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쿠팡 홈플래닛에서도 스팀다리미를 팔더라고요?
의외로 구매한 사람들도 많고 구매평도 괜찮고 또 가격도 저렴하게 팔길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본체에 끼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음 뭔진 모르겠지만 본체에 있는 열판이 옷감에 직접 닿게 하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나봅니다.
실수로 다림질 잘못하다가 옷감이 상할 우려가 있으니까요. 안전상의 이유로도 끼우고 사용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은근히 그런 점들이 불편한데 얘는 바닥이 열판이 닿을 일도 없으니까 좋네요.
물통은 280ml 용량까지 물을 채울 수 있대요.
그런데 저는 귀찮아서 계량컵 안쓰고 주방에 있는 수도꼭지 쪼르르르 나오게 해서 채웠습니다...ㅋㅋㅋㅋ
뜨거워지는 속도는 한 10초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다림질이 가능할정도로 뜨거워지네요! 온열기기는 위험하니까 조심해서 써야할 듯!
되게 직관적으로 잘 만든듯! 토글을 올렸다 내렸다 하기도 편해요~
집에 있는 원피스 한 벌 다리미질 해봤는데요~
아주아주 잘됩니다~
사실 이렇게 주름이 많은 경우는 세탁 후에 세탁기 안에 늦게 꺼내면 이렇게 되거든요.... (이 게으름뱅이...😭)
이렇게 심하게 꾸깃꾸깃해진 옷도 쫙쫙 잘 펴주네요! 스팀 다리미 성능은 확실해요!
아주 좋습니다~😊
스팀다리미에서 주의 해야할 점이 안에 들어있는 물통이 새지 않게 하는게 중요하잖아요.
왜냐하면 안에 들어있는 물이 워낙 뜨거우니까 잘못해서 새는 물이 피부에 닿으면 화상 위험도 있고 사고가 날 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집에서 썼던 스팀다리미가 그랬거든요. 다리미를 조금 흔들다보면 물이 새서 사용할 때 참 조심스러웠는데요.
얘는 방아쇠를 당기지 않으면 절대 물이 새지가 않네요. 일반 다리미처럼 바닥으로 향하게 해도 물이 떨어지지 않아서 그게 제일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잘 골랐다 싶습니다 ㅎㅎㅎ
저처럼 주름 잡는 목적이아니라 꼬깃꼬깃한 주름 펴주는 다리미 찾는 분이라면 이 다리미 완전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한데 성능도 괜찮고 사고날 걱정도 안해도 되고 가성비 괜찮은 듯! 쿠팡 PB 제품들이 가성비 좋게 만드는데 100% 만족해 할거예요.
사용하다가 마음에 안들면 환불하기도 편하고요~
혹시 스팀다리미 제품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셔도 도움이 될 거예요!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