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상현 국회의원 친중 정치인 논란.
윤상현의 친중 행위 의혹
윤상현은 친중 우파 정치인 의혹이 있는 인물 입니다.
그 근거 자료를 정리하였습니다.
한중의원연맹 참석
출처: SPN 서울평양뉴스 2024.09.22 (원문 링크) |
한중의원연맹은 한국 국회의원과 중국 국회의원과 만나서 의견을 공유하는 단체입니다.
애초에 일당독재 중국 공산당과 의견을 나눈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죠.
옛날엔 가능했다고 치더라도 현재 중국은 한국을 잡아먹을 심산이기에 이 행위는 이적행위로볼 수 있다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것도 무려 2024년 9월에 참석했다는 건 최근까지도 친중행위를 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중국 비밀경찰서 의혹 조직 동방명주 방문
출처: FN투데이 2023.01.27 (원문 링크) |
현행법상 간첩법을 처벌할 규제가 없기 중국 간첩이 활동을 하더라도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이죠.
윤상현 의원은 이 중식당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것도 한국의 정치인 대다수가 이곳에서 동방명주 대표인 '왕해군'을 만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동방명주가 중국 비밀경찰이 맞다면 이미 윤상현 의원은 중국에 매수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중도시우호협회 고문 위촉
출처: 경기일보 2016.09.05 (원문 링크) |
2016년이면 오래전부터 중국과 긴밀한 관계를 가졌던 것을 알 수 있죠.
한중도시우호협회는 사단법인으로 중국과 경제 협력을 원하는 단체입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2020년 중국 왕이 외교부장이 한국에 방문했을 때 기록도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개헌 내각제 발언 의혹
출처: 뉴데일리 2024.12.11 (원문 링크) |
윤상현 의원은 국회 토론에서 '제왕적 대통령제를 고칠 마지막 기회'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면서도 교묘하게 의원내각제로 개헌을 하려는 속내가 내비친 것이죠.
우선 한국 정치에서 대통령은 제왕적 권력이 없습니다.
노무현, 박근혜, 윤석열 대통령이 직무정지가 나타난 것 만 봐도 알 수 있죠.
이미 민주적인 절차에 의해서 대통령의 권한을 국회가 견제하고 있음에도 '제왕적'이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정말 제왕적 권력이라면 국회 기능이 완전히 사라져야 하는 것이 맞겠죠.
윤상현 의원 탄핵반대 집회 참석 출처: 채널A |
현재 윤상현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반대를 외치면서 집회 현장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그가 불순한 의도를 갖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척 하면서 뒤통수를 때릴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거죠.
물론 저의 예상이 틀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과거에서 줄곧 친중 활동을 해오다가 이제와서 갑자기 탄핵 반대를 외치는건 저는 이 사람을 믿을 수 없습니다.
중국은 민주당 정치인들만 포섭하지 않습니다. 국민의힘 정치인들도 얼마든지 포섭할 수 있고요. 제가 시진핑이었다면 막대한 자금으로 여당야당 둘다 포섭을 했을겁니다.
그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니까요.
댓글
댓글 쓰기